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0-01-21 00:18:06
기사수정
  • 산둥 루이 회장 야푸 키우와 더 라이크라 컴퍼니 CEO 데이브 트레로톨라


윌밍턴, 델라웨어-섬유, 의류, 개인 위생용품 업계를 위해 혁신적 솔루션을 개발하는 세계 선도 기업인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1월 31일 루이그룹(Ruyi Group)의 독립 자회사로 출범한 지 1주년을 맞는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2020년 조직의 모든 면면에서 역량을 극대화하고 과학 기술 분야의 전략적 투자를 통해 가치를 창출하는 데 매진할 계획이다. 혁신이야말로 회사의 미래 성공을 위한 핵심 동력이기 때문이다. 또한 스판덱스 분야의 강점과 완전 통합된 가치 사슬을 활용하는 등 대주주인 루이와 잠재적 시너지 효과를 적극 모색할 예정이다.

데이브 트레로톨라(Dave Trerotola) 더 라이크라 컴퍼니 최고경영자(CEO)는 “루이는 세계 경제 동향이 비즈니스 실적에 미치는 영향을 비롯해 새로운 회사로 거듭난 라이크라가 직면한 도전을 이해하는 강력한 파트너였다”며 “전환기였던 지난해에도 혁신에 투자하는 전통을 계승하며 미래 성장을 대비한 토대를 탄탄히 했고 수많은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최근 중국 포산에 새로운 첨단 연구 개발 연구소를 열었으며 컬렉션에 가치를 더하고 지속적인 편안함과 기능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고안된 새 솔루션을 다수 출시했다.

이 회사는 지속가능한 제품인 ‘에코메이드(EcoMade)’ 포트폴리오를 확대했으며 최초의 프린트 기술 제품과 더불어 지평을 넓혔다. 또한 사이즈 범위 내에서 신체 형태에 맞춰 늘어나는 신섬유로 의류 핏에 다시 한번 새바람을 불어넣을 채비를 갖췄다. 출시된 제품은 다음과 같다.

· 라이크라 에코메이드(LYCRA® EcoMade) 섬유는 회사 최초의 브랜드 스판덱스로 오리지널 라이크라 섬유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나 소비자 사용 전 재활용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 라이크라 핏센스(LYCRA® FitSense™) 기술은 혁명적인 수계 분산 기술로 의류에 스크린 인쇄돼 가볍고 타깃화된 적용을 구현한다.
· 라이크라 마이핏(LYCRA® MyFit™) 섬유는 형태에 대한 내성을 강화해 소비자에게 보다 맞춤화된 핏을 제공할 수 있다.
·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T859는 개인 위생용품용 섬유로 새로운 조성을 통해 패키지당 런타임을 연장했다. 이로써 가동 시간이 향상되고 일래스틱 사용을 줄이며 유통 및 창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고객사의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

주요 마케팅 활동으로는 존경받는 브랜드와 유통업체와 성공리에 추진한 공동 브랜드 협업과 역동적인 글로벌 무역 광고 프로그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중국 내 라이크라 섬유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360도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 등을 꼽을 수 있다.

미래를 바라보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시장 성공에 도움이 될 새롭고 개선된 제품으로 채워진 역동적인 혁신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속가능성 플랫폼인 ‘플래닛 아젠다(Planet Agenda)’에 대한 다짐을 재확인했다. ‘플래닛 아젠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탁월한 제조 능력부터 제품의 지속가능성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의 모든 면면을 아우른다.

고객들은 더 라이크라 컴퍼니가 윤리와 규정 준수에 대한 부단한 노력을 바탕으로 원칙에 기반한 사업 접근방식을 지속할 것임을 기대할 수 있다.

트레로톨라 CEO는 “새 회사로 출범한 첫해 이룬 성과가 자랑스럽다”며 “루이 그룹의 일원으로 앞으로도 사업과 의류, 개인 위생용품 산업을 계속 혁신하는 가운데 그룹의 지속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개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개인 생활용품 산업은 물론 스판덱스 및 폴리우레탄 가치 사슬에서 사용되는 특수 화학제품을 위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생산하는 한편 이의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가 있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전문성 및 독보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전 세계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회사는 유수의 소비자 브랜드와 사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에는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LYCRA® T400®, 엘 바이 라이크라(L by LYCRA®), 쿨맥스(COOLMAX®), 서모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및 테라탄(TERATHANE®) 등이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라는 이름은 새로운 것이지만 그 유산은 본래의 스판덱스 방적사인 라이크라(LYCRA®) 섬유가 발명된 19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현재 편안하고 오래 지속되는 성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설계된 독자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해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42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