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상헌 기자
  • 기사등록 2020-04-07 20:23:39
기사수정
  • 해피기버가 대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들을 위해 물품을 지원했다


서울-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권태일, 이하 해피기버)는 7일 대구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통받는 대구 경북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긴급 생활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주관 아래 지원된 물품은 대구 경북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과 식품 등으로 다양한 분야 업체들이 물품 지원에 협력했다. 지원 물품은 총 9000만원 상당으로 라면, 쌀, 즉석가공품 등 총 10여종으로 구성됐다.

이날 오후 대구 동구청에서는 물품 지원에 참여한 기관들과 대구 동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전달식은 대구 동구청장의 감사 인사를 끝으로 종료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해피기버 담당자는 사그러들지 않는 코로나19로 고통받는 대구 경북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을 위해 이번 물품 지원을 준비했으며 물품들이 잘 전달되어 대구 경북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들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물품 지원에 협력해준 업체 및 유관기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법인으로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happygiver.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46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