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 2020 상해 미용 박람회 참가 - 세계 3대 박람회, 한국 브랜드 참여사로 투에이엔 주목… 중국 진출 발판의 기회 - “우수한 제품력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바이어들의 이목을 이끌어 큰 호평받아”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0-07-15 09:45:47
기사수정

  •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이 2020 상해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


서울-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이 중국 상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리는 ‘2020 중국 상해 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 CBE)’에 참가했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중국 상해 미용박람회는 세계 3대 박람회이자 중국에서 1위로 손꼽히는 뷰티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 중국, 일본, 홍콩, 중국 미국 등 18개의 국가의 3600개의 기업이 참가했다는 설명이다.

투에이엔은 코로나19로 국내 참가사들이 현저히 줄어든 가운데 중국 내 새로운 업체를 찾는 바이어들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중국 진출의 발판의 기회로 삼고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투에이엔 부스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웨어링 파운데이션’, ‘글리밍 텐션 팩트’부터 ‘마스카라 라인’, ‘3-STEP 시카 케어 솔루션 라인’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우수한 제품력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바이어들의 이목을 이끌며 큰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투에이엔(2aN)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중국의 타오바오, 일본의 크리마레, 라쿠텐, 큐텐 등 다양한 해외 입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2an.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5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