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0-08-15 22:40:04
기사수정
  • 해피기버가 저소득 다문화 가정을 위해 하계 건강보양식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서울-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권태일)가 14일 서울 강동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다문화 가정들을 위해 ‘하계 건강보양식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피기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저소득 다문화가족 300가정이 코로나와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하계 건강보양식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해피기버 담당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진행됐다.

해피기버는 연이은 장마에 이어서 폭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저소득 다문화 가정분들을 위해 건강보양식을 준비했다. 어려운 삶을 이어가시는 분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어 정말 보람차다며 우리 해피기버는 앞으로도 삶이 어려운 분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사업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 법인이다.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happygiver.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54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