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20-08-23 23:20:33
기사수정
  • 제이카 안전이동 캠페인 주요 내용


서울-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재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한 가운데 수소·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 제이카가 고객의 출퇴근 및 기타 이동의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한 ‘안전이동 캠페인’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제이카는 2월 23일 코로나19 위기경보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했을 때도 이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했다. 제이카는 실제로 많은 고객이 이 기간에 신규 유입됐던 만큼 안전이동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컸다는 것으로 판단, 또 한 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안전이동 캠페인의 주요 내용으로는 3시간 이상 대여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 발행을 통한 요금 부담 완화가 있으며 차량 이용 시 차량에 비치된 소독제 및 1회용 핸들커버 사용하기, 차량 내에서도 마스크 착용하기 등이 있다.

제이카는 장기간 지속된 장마가 끝나자마자 코로나19 추가 확산 여파로 야외활동의 제한이 길어지는 만큼 비대면으로 이용 가능한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안전한 이동을 보장해 드리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카가 제공하는 혜택과 물품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고객의 동참이 더욱 안전한 이동수단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jecar.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55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획특집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