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8-10-12 00:36:01
기사수정

도시바가 전류의 급증에 강력히 저항하는 자동차 오디오용 4-채널 전력 증폭기 신제품 TCB50 3HQ를 출시했다


도쿄--(Bu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 코퍼레이션(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이 전류의 급증에 강력히 저항하는 자동차 오디오용 4-채널 전력 증폭기 신제품인 ‘TCB503HQ’를 출시했다. 


샘플 출하는 25일 개시하고 양산은 2019년 1분기에 시작할 예정이다. 


이 신제품은 도시바의 입증된 자동차 오디오용 IC(집적회로)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했기 때문에 전류 급증을 아날로그 방식의 미세한 프로세스로 저항하여 신뢰성을 더 높인다. 또 이 제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엔진 공회전 감소 시스템(idling reduction system)을 탑재한 자동차에 적합한 6V작동을 지원한다. 이 기능은 전압의 변동이 심할 때 발생하는 퍽 하는 소리를 억제한다. 


이밖에 신제품은 필터가 내장돼 있어서 관련 없는 고주파소음에 대한 저항을 개선하고 휴대폰 무선 전파와 자동차 도어 미러를 조정할 때 나오는 고주파소음이 있어도 비정상적 잡음의 발생을 방지하는 특성이 있다. 


이 제품은 음량을 제어하는 클립 감지 신호와 음색 제어 회로를 사용하기 때문에 오디오 세트의 음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제품 가격 및 사양, 서비스 내용, 문의처를 포함한 이 자료의 정보는 자료 발표일 현재를 기준으로 한 것이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Tosh 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 on) 개요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는 신규 업체의 열정과 경험의 지혜를 결합한다. 2017년 7월 독립회사가 된 이후 대표적인 기기 회사들 가운데 입지를 확보하고 디스크리트 반도체, 시스템 LSI 및 HDD 분야에서 고객 및 사업 파트너들에게 탁월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의 전세계 1만9000여 직원들은 제품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가치와 새로운 시장의 동시 창출을 위해 고객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강조한다. 연간 매출액이 현재 7000억엔(60억달러)을 초과할 것으로 기대되며 회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미래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toshiba.semicon-storage.com/ap-en/company.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