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상헌 기자
  • 기사등록 2020-10-22 12:24:10
  • 수정 2020-12-16 08:52:59
기사수정

MISK face mask new product


  • 안경 김 서림 비교


남양주-미스크컴퍼니(대표 한아름)가 안경 김 서림 현상을 차단하고 천연 재료로 항균, 냄새 제거 효과를 더한 기능성 마스크 ‘미스크 원더마스크’와 ‘Cu마스크’를 23일 론칭한다.

미스크는 ‘아름다운 마스크(美+마스크)’라는 뜻이 담긴 미스크컴퍼니의 기능성 패션 마스크 브랜드다.

미스크컴퍼니는 2014년 미스크 론칭 이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을 개발, 판매해 왔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오랜 시간 써도 불편하지 않고 물방울(액체)이 흡수되지 않는 우수한 마스크 개발에 착수했다.

원더마스크와 Cu마스크는 발수 코팅 공정을 거쳐 메시(Mesh) 원단의 통기성은 유지하되, 액체 저항성을 높여 기존 비말 차단용 보건 마스크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 생분해성이 높은 100% 천연 한지 원단과 구리사 안감을 사용해 항균, 냄새 제거 기능을 더했다.

안경 쓴 사람들이 마스크 착용 시 가장 불편하게 느끼는 점이 ‘김 서림’이다. 원더마스크와 Cu마스크에는 이 김 서림 현상을 최대한 막아 주는 ‘실리콘 와이어’ 기술이 적용됐다. 해당 기술은 현재 특허 출원한 상태다.

실리콘 와이어는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에 알루미늄 와이어를 내장한 부자재로, 마스크에 붙여주면 콧등으로 올라오는 공기를 차단해 김 서림을 줄여준다.

한아름 미스크컴퍼니 대표는 “원더마스크와 Cu마스크는 생분해성 소재를 활용해 쓰레기 배출 저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마스크가 코로나19로 바뀐 생활 방식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마스크 출시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진행된다.

미스크컴퍼니 개요

미스크컴퍼니는 2014년 ‘글로리드림’이라는 패션 마스크로 시작해 환경 변화에 따라 기능성 마스크로 사업 범위를 확대했다. ‘미스크’는 아름다운 마스크(美+마스크)라는 뜻으로 “Gear Up Stylish Air 스타일리시한 공기를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시대와 인식의 변화로 때와 장소에 맞춰 옷을 고르듯 본인 패션 스타일에 맞는 기능성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대가 올 것이라는 인사이트를 통해 탄생한 브랜드다. 미스크컴퍼니는 오랜 연구 개발을 거쳐 미스크만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탄생시켰으며 사계절에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sk.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5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