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8-10-08 18:55:50
  • 수정 2018-10-10 19:22:33
기사수정

신개념 마케팅 플랫폼 프린셰어


서울-구닥 필름카메라 앱 개발 회사인 Screw B ar(대표 강상훈)가 온라인 인화 업체 메이비원(대표 황상윤)과 27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이하 프린셰어) 제공에 나선다고 밝혔다. 


프린셰어는 사용자에게 사진 인화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고 함께한 추억에 의미와 감정을 더 한 감성 커뮤니케이션 툴을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사진 분석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와 잠재고객 라이프 스타일 분석 등 기존 광고 채널을 보완하는 효율적인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제공한다. 


디자인, IT와 제조기술을 아우르는 융복합 능력을 갖춘 메이비원이 사진 및 광고, 쿠폰을 인화하고 2017년 출시 이후 석 달 만에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하며 카메라 앱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은 Screw Bar가 개발과 운영을 전담한다. 이로 사진 인화와 배송을 무료로 해주는 마케팅 플랫폼 ‘프린셰어’는 안정적으로 사진과 광고를 인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됐다. 


강상훈 대표는 “감성이 녹아 있는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선보여, 구닥이 그랬듯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그는 뉴욕 쿠퍼유니온에서 Fine Art를 전공 후 관련 업계에서 10년 이상 일한 감성 디자인 전문가다. 


Screw Bar는 이번 제휴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 채널을 개발하고 업계 선도 업체와 스타트업의 공생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인 ‘프린셰어’는 10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스크루바 개요 

Screw Bar Inc.는 Design과 Tech & Mobile 두 개의 서로 다른 영역 간 경계를 허물며, 디자인과 기술을 결합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실현하고 딱딱한 Technology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녹여 우리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함께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crew-bar.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