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20-11-12 19:21:27
기사수정
  • 이우시장 공식 홈페이지 Chinagoods가 뉴욕의 타임스스퀘어 아메리칸 이글 대형 스크린을 통해 소개됐다


이우, 중국-이우시장은 공식 홈페이지인 ‘이우소상품성(Chinagoods)’이 10월 21일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Chinagoods 플랫폼은 소상품성이 개발해 운영하고 있으며, 이우시장 7만5000개의 법인 상가 자원을 바탕으로 산업 체인의 200만 여개 주요 중소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4월 라인테스트를 거친 후 가맹점 5만 여호, 등록구매업자 50여 만명이 플랫폼에 입점했다.

Chinagoods 플랫폼은 데이터를 이용해 생산·설계, 전시 거래, 물류창고, 금융 신용 등 각 부분에서 수요를 쌍방으로 연결 및 수급하고, 온라인 이우 서비스, 온라인 전시거래, 통관 편리화, 물류 정보화, 창고 디지털화, 공급망 글로벌화 서비스, 신용 데이터 수집 및 응용, 공급 체인에 금융 기능 부여 등의 기능을 통합한다. 이를 통해 정밀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시장 무역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 주체+업무 플랫폼+서비스 플랫폼+인프라’ 프레임워크 체계를 구축한다.

Chinagoods 플랫폼은 소상품성이 무역의 디지털 변혁 트렌드에 발맞춰 시장 발전의 새로운 장을 열고 이미 성숙된 오프라인 시장 운영체계상에서 소상품 시장의 전반적인 자원 우위를 집중 이용해 투명하고 효율적인 산업 체인 통합을 이끌어내도록 한다. 이는 전통시장 무역에 새로운 형식, 새로운 의미를 부여해 이우 무역 발전의 미래를 디지털 무역으로 새롭게 바꿔 나갈 것이다.

이우시장 개요

이우시장은 중국 절강성 이우시에 위치해 있으며 이우시장 7만5000개의 법인 상가 자원을 바탕으로 산업 체인의 200만 여개 주요 중소기업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n.chinagoods.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61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