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0-12-04 09:29:32
기사수정
  • 한국국토정보공사 고흥지사가 고흥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고흥-한국국토정보공사 고흥지사(지사장 류경식)가 3일 고흥군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후원금 50만원을 고흥군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류경식 고흥지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과 손길을 전달하며 함께 이겨내고 싶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동반성장을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정성권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 후원해주신 한국국토정보공사 고흥지사 임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분들에게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달된 후원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다양한 모금 활동으로 소외계층에게 온정을 나눌 계획이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의 후원 및 자원봉사를 희망하는 분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 개요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에 대한 각종 상담 지원, 기능 향상, 문화 여가, 권익 옹호 등 장애인의 지역사회 생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위한 사업을 수행하는 장애인복지 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ghlove.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63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