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0-12-17 06:00:33
기사수정
  • 그라펜이 브랜드 모델 빈지노와 함께 ‘카밍그린 스킨케어 라인’ CF를 촬영했다


서울-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GRAFEN)’이 브랜드 모델 래퍼 빈지노 발탁 뒤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며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빈지노와 함께 새로운 그라펜 카밍그린 스킨케어 라인 CF 촬영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빈지노가 직접 출연한 그라펜 카밍그린 스킨케어 라인 CF에는 올인원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남성의 피부 고민인 트러블과 건조함을 단계적으로 케어하는 내용을 담았다.

그라펜은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를 케어하는 올인원 제품이 대다수인 남성 스킨케어 시장에서 “피부, 기준을 바꾸면 모든 것이 바뀐다”는 메시지와 함께 그라펜 카밍그린 스킨케어가 4단계로 ‘단계별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란 점을 강조한다.

그라펜 카밍그린 스킨케어 라인은 미스트, 스킨, 세럼, 로션으로 구성돼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면서도 유수분 밸런스의 균형을 맞춘 점이 특징이다.

세안·면도 뒤 빠른 피부 진정, 진정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더하는 데이 케어, 나아가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나이트 케어까지 남성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그라펜은 올인원 일색인 남성 뷰티 시장에서 차별되는 이미지를 지닌 모델 빈지노와 함께 단계별 스킨케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려 한다며 그라펜의 카밍그린 스킨케어 라인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라펜 카밍그린 스킨케어 라인 CF는 그라펜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이션 개요

세이션은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과 퍼퓸 헤어 및 바디 브랜드 ‘줄라이미’를 통해 토탈 라이프 케어를 리딩하는 회사다.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흐름을 읽고 재해석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xation.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6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