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8-10-08 16:32:12
기사수정

아이데미아- 컴팩트 액세스 컨트롤 터미널


콜롱브, 프랑스-증강신원확인 분야를 선도 중인 글로벌 기업 아이데미아(IDEMIA)가 윈도우10 (Windows 10) 기기 사용자들에게 eSIM 기술을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 제휴를 통해 아이데미아의 eSIM 오케스트레이션 허브(eSIM Orchestration Hub)가 이동통신망사업자(MNO) 네트워크와 통합되어 윈도우 10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의 eSIM을 쉽고 빠르게 지원한다.

eSIM은 기업의 셀룰러 연결 관리에서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IT 팀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튠(Intune)과 같은 모바일단말관리(Mobi le Device Management, MDM) 공급업체들을 통해 셀룰러 연결을 구축, 배치 및 관리할 수 있다. eSIM 기반 윈도우 10 PC의 효율적인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기업 고객들에게 현대적이고 이동 가능한 노동력을 제공하는 한편 관리는 훨씬 간소화된다.

아이데미아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eSIM 오케스트레이션 허브를 각 MNO 네트워크와 통합을 간소화하는 수단으로 활용한다. eSIM 오케스트레이션 허브는 MNO 네트워크에서 모든 eS IM 활성화와 프로비저닝 워크플로를 처리하고 기존의 API와 연결을 통해 MNO들이 요금제 및 운영체계(B/OSS)에 중대한 업데이트 없이도 eSIM을 지원할 수 있게 해준다.

eSIM 오케스트레이션 허브는 eSIM 디바이스 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호스팅 플랫폼인 아이데미아의 커넥티드 디바이스 플랫폼(Connected Device Platform, CDP)의 일부다. CDP에는 가입 관리자(Subscription Manager, SM-DP+) 및 인타이틀먼트 서버(Entitlement Server)가 포함되어 eSIM 관리의 완벽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미르 아블호즌(Emir Aboulhosn) 아이데미아 디지털 도메인 커넥티비티 및 IoT 시큐리티 부사장은 “아이데미아는 공급업체 최초로 마이크로소프트 디바이스에서 eSIM 통합을 가능하게 만들었으며 이번에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제휴를 통해 윈도우 10 엔터프라이즈 디바이스에 eSIM 지원을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우리의 eSI M 오케스트레이션 허브는 모든 eSIM 프로비저닝 작업을 처리하고 MNO 네트워크와 신속하게 통합될 목적으로 고안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도메인에서 eSIM 디바이스의 성장을 확장시켜 사업자들에게 중요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ABI 리서치(ABI Research)에 따르면 eSIM 지원 디바이스 출하가 2018년 2억2400만 건에서 2022년 약 7억 건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연평균성장률 33%). 전세계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eSIM의 존재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전세계 MNO를 위해 장애물을 제거함으로써 이러한 성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아이데미아가 제휴를 맺었다. MNO들은 아이데미아의 eSIM 오케스트레이션 허브와 통합을 통해 최소한의 통합작업만으로 빠르고 쉽게 eS IM을 지원할 수 있다.

데이비드 렘슨(David Lemson)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IoT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 관리 책임자는 “아이데미아의 eSIM 오케스트레이션 허브는 네트워크의 중대한 업그레이드 없이도 윈도우 엔터프라이즈 eSIM 디바이스 지원을 하고 싶은 MNO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전세계 기업들이 더욱 쉽고 빠르게 eSIM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아이데미아 팀과 제휴를 체결했다”고 말했다.

윈도우 엔터프라이즈 eSIM 솔루션, 아이데미아의 eSIM 오케스트레이션 허브 관련 정보 또는 아이데미아와의 제휴 문의는 크리스천 폴(Chri stian Paul, christian.paul@idemia.com)에게 문의.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OT-모포(OT-Morpho)에서 개명한 아이데미아(IDEMIA)는 시민들과 소비자 모두가 연결된 환경에서 가능해진 방법으로 상호 작용, 결제, 연결, 여행 및 투표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더욱 디지털화해 가는 세계를 위해 증강된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개인 신원정보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극히 중요한 일이 되고 있다.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통해서 아이데미아는 개인이든 사물이든 관계없이 자산의 생성, 사용, 보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하는데 중요한 공헌을 하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프라이버시와 신뢰를 보장하며 전세계 금융, 통신, 신원확인, 치안, IoT 업계 고객들의 안전하고 인증 받고 검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연간 30억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데미아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와 모포(Morpho)(Safran Iden tity & Security)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회사이다. 현재 전세계에서 1만4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및 트위터(@IdemiaGro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6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