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1-01-06 11:44:36
기사수정
  • 문가영의 여신 헤어스타일을 완성해준 보다나 봉고데기


서울-보다나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이 인기를 얻으며 극 중 주경(문가영)이 사용한 보다나의 제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17일 방송된 ‘여신강림’에서는 주경(문가영)이 소개팅 전, 메이크업을 마치고 봉고데기를 사용해 손쉽게 웨이브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보다나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제품으로, 국내 뷰티 유튜버들이 가장 사랑한 헤어브랜드 1위,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1위로 꼽히기도 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는 집에서도 헤어숍에 다녀온 듯,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과 보다나만의 특수 설계된 열판 덮개로 모발 뜯김, 눌림 없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는 1시간 후 전원 자동차단 및 360도 회전코드 적용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주경(문가영)과 수호(차은우), 서준(황인엽)의 삼각 로맨스로 회차가 거듭할수록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이끌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으로 론칭 뒤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voshop.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66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