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도·바람·그리고 모든 기후 변화에도 안정적인 DNV GL인증 이구스 케이블 - 해상에서 안전하고 지속적인 전력 및 데이터 공급 위한 370종 이상의 chainflex® 케이블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8-10-08 14:13:11
기사수정

DNV GL 인증을 받아 안정적이고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이구스 chainflex® 케이블

    

쾰른--이구스는 해양 산업에서의 e체인 내 케이블 적용을 위해 DNV GL인증을 획득한 솔루션 공급 업체이다. 


이구스의 chainflex® 케이블은 해양 어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에너지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공급함으로써 안정적인 자동화와 높은 비용 효율성을 달성한다. 이러한 특성은 국제 승인을 획득한 케이블의 사용과 간편한 설치법 및 극한의 환경에서도 유지보수의 최소화를 유지할 때 실현 가능하다. 


◇내유성, 내해수성 그리고 UV내성을 지닌 cha inflex® 케이블 


chainflex® 케이블은 DNV GL에 따른 엄격한 테스트뿐 아니라 약 830평 규모의 이구스 자체 실험실에서도 실제 적용 환경과 같은 조건에서 모든 테스트를 마쳤다. 덕분에 이구스의 케이블은 초저온 내성, UV내성 등의 특성은 물론, 천만 스트로크 보장과 같은 업계 유일의 보증 시스템 제공이 가능해졌다. 


또한 내해수성과 MUD NEK606에 따른 내유성을 지녀, 드릴링 플랫폼에 적용시 무유지보수의 실현과 작업의 안정성을 높여준다. 이구스의 맞춤형 특수 케이블은 가동 거리와 하중에 상관없이 언제나 안정적인 구동을 보장한다. 


◇해양 어플리케이션의 안정적인 구동을 보장하는 chainflex® 케이블 


적용 분야에 한계가 없는 chainflex® 케이블 덕분에, 시스템 설계자는 최대한의 자유도를 보장 받으며 어플리케이션 구현이 가능하다. 


이구스 케이블은 수중이나 수면 적용, 장시간 햇빛 노출 또는 저온 노출 등의 조건에 상관없이 일정한 품질을 유지한다. 해양 산업에서 그 성능이 인증된 chainflex® 케이블의 사용으로 안전하고 안정적인 구동 환경을 보장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이구스는 10월 10일에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OFFSHORE KOREA 2018에 참가해 ‘해양 플랜트 산업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이구스 개요 

이구스는 독일 쾰른에 위치한 본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 35개 지사 및 판매 센터를 확보한 다국적 기업이다. 약 330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7년 기준 6억9000만유로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이구스 제품은 일반 금속 기계 부품들과는 달리 이구스만의 특수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재질로 e체인, 케이블, 베어링이 주요 품목이며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시험과 검사를 거쳐 품질이 입증된 제품만을 출고하고 있다. 매년 150~200가지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업계 최대의 실험 설비 및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경량, 저소음, 무보수, 무급유, 비용 감소 등 차별화 된 수 많은 장점들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igus.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