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1-05-05 01:04:04
기사수정
  • 장안대학교 사회복지과-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후원 물품 전달식


화성-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사회복지과는 4월 29일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우정석)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장안대학교 사회복지과 학생들이 기부한 물품은 교내외 다양한 단체활동을 위해 구입한 의류 120벌이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대면 수업과 학생활동 등이 줄어들어 단체복 활용이 어려워졌고, 학생들은 이를 보다 유용하고 의미 있게 사용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후원 물품 전달식에는 장안대학교 사회복지과 권오균 교수와 재학생들,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우정석 관장을 비롯한 사회복지사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임세연 학생은 “학과 단체복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어르신에게 따뜻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 이번 기부는 사회복지과 학생들이 뜻을 모아 함께해 더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우정석 관장은 “장안대학교 학생들이 뜻을 모아 기부한 의류는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며 “기부에 뜻을 두고 실행에 옮겨 준 장안대학교 교수님과 사회복지과 학생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기관으로서 1979년 개교된 이래 꾸준히 성장해 학사학위과정 15개 학과와 전문학사학위과정 30개 학과에 7000여 명의 재학생이 14만여 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서 글로벌 시대에 국가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직업교육의 산실이다.


웹사이트: http://www.jangan.ac.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76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