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1-05-19 05:58:36
기사수정
  •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서울-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후의 마음을 담은 고귀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품격을 높인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은 왕실 여성의 혼례 때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연화봉황문자수방석’에서 영감을 받아 봉황과 모란, 나비를 수 놓은 아름다운 궁중 자수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장수의 상징인 실을 여러 겹 꼬아 수만 번의 수를 놓아가는 정성스러움과 건강과 장수, 부귀영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귀한 의미를 명작 크림으로 불리는 ‘환유고’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고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이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의 잎부터 줄기, 뿌리까지의 완전체 ‘산삼전초’를 담아 풍부한 영양으로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가꿔준다. 또 70여 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높였으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환유고와 함께 피부의 바탕을 다져주는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세럼인 ‘환유 본초 세럼’을 특별 내장했으며, 환유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과 장수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한 땀 한 땀 수를 놓아 아름다운 정성의 결정체라 불리는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선보인 에디션으로, 소중한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78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