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주페이퍼, 골판지 역량 강화하며 새로운 광고 선보여 -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골판지 기업으로 도약하는 광고 콘셉트 - 2018년 골판지 생산 개시 뒤 지난해 전사적 혁신 프로젝트 ‘TOP21’ 통해 경쟁력 확보 - 적극적인 효율성 증대와 투자 통해 경쟁력 및 생산성 지속 강화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1-05-21 09:46:40
기사수정

  • 전주페이퍼가 ‘변화와 혁신’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전주-최근 성공적인 운영 혁신 활동인 ‘TOP21(Total Operational Performance 2021)’ 프로젝트를 통해 골판지 원지 생산 경쟁력 강화를 진행한 전주페이퍼(대표이사 사장 장만천)가 ‘변화와 혁신’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전주페이퍼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55년간 국내 신문, 출판 용지의 절반가량을 생산하며 얻게 된 대표 제지 기업의 이미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골판지 원지 대표 기업으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변화와 혁신을 지속해온 전주페이퍼는 2018년 첫 골판지 생산을 시작해 지난해 TOP21 프로젝트로 골판지 원지 생산 역량 강화와 프로세스 혁신을 진행했다. 올해도 효율화 작업과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경쟁력과 생산성을 강화, 골판지 대표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총 3개 테마로 구성된 이번 광고에는 그간 변화와 혁신의 주역인 전주페이퍼 임직원이 실제 광고 모델로 참여해 더 의미 있는 광고 캠페인이 될 예정이다.

전주페이퍼 홍보 담당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골판지를 포함한 종합 제지 회사로 거듭나고자 하는 전주페이퍼의 새로운 기업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주페이퍼 개요

전주페이퍼는 골판지 원지, 신문 및 출판 용지 등의 사업으로 종이 부문의 경쟁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꾸준한 재생 용지 개발 및 친환경 에너지 사업을 통해 환경친화적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jeonjupaper.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7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