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 콘텐츠 100만뷰 돌파 - 투썸플레이스, 타겟형 콘텐츠로 본격 소통 확대 - 유튜브 채널 개편 2개월 만에 누적 콘텐츠 조회 수 100만뷰, 구독자 수 1만명 돌파 - 최신 트렌드와 MZ세대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타겟 콘텐츠로 소통 강화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1-06-29 08:27:55
기사수정

  • 투썸플레이스의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 콘텐츠 누적 조회수가 100만뷰를 달성했다


서울-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소통 유튜브 채널 ‘투썸 스튜디오’의 콘텐츠 누적 조회 수가 100만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4월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해 선보인 ‘투썸 스튜디오’는 최신 트렌드와 MZ세대 소비자의 눈높이를 반영한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한 콘텐츠가 인기를 얻으며 투썸 스튜디오 채널은 개설 2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100만뷰, 구독자 수 1만명을 달성했다.

조회 수가 가장 높은 영상은 모델 정혁이 뉴썸맨으로 변신해 투썸 소식을 전하는 ‘뉴썸’의 ‘플로깅’ 편으로 투썸의 사회적 가치 슬로건인 ‘두썸굿(Do some good)’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플로깅을 소개하고 참가자들의 인터뷰로 구성해 MZ 세대의 공감대와 인기를 얻고 있다. 눈을 가리고 오감으로 제품을 리뷰하는 ‘블라인드 오감리뷰’ 콘텐츠 중 블라인드 소개팅 형식으로 진행한 ‘빙수’ 편 또한 입소문을 얻으며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 개그우먼 이은형이 투썸의 인기 제품의 기획자와 개발자를 찾아가 제품 탄생 스토리 등을 파헤쳐보는 ‘만든자’ 역시 MC와 게스트의 환상 케미를 선보여 반응이 좋다.

6월 24일(목) 투썸은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전 세계 3000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원더케이)와의 기획·제작 협력을 통해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프니엘)가 출연하는 ‘내돌카페’ 콘텐츠를 ‘1theK Originals(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선보였다.

‘내돌카페’는 비투비의 좌충우돌 투썸 아르바이트 적응기를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냈으며 특히 체계화된 투썸 서비스 매뉴얼에 완벽 적응하며 MVP로 뽑힌 멤버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다양한 콘텐츠 포맷과 화제성 있는 출연진과의 케미를 통해 MZ세대 관심을 유도하고 소통을 늘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 유튜브 채널에 더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향후에도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지속 협업을 통해 MZ세대들의 화법에 맞춘 예능형 숏폼 콘텐츠를 제공하며 소통의 장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82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오늘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