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1-08-20 12:34:09
기사수정
  • 글로벌쉐어와 엘가닉 담당자들이 아토크림 후원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글로벌쉐어는 암 환자 건강용품 및 자연 유래 성분 화장품 전문 기업 엘가닉이 엘가닉 아토크림을 지원·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아토피 등 피부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이뤄졌다.

엘가닉은 암으로 고통받거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더 많은 나눔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글로벌쉐어와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엘가닉 담당자는 “글로벌쉐어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좋은 기회를 제안해줘서 기쁜 마음으로 후원을 함께 하게 됐다”며 “엘가닉 아토크림이 피부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받은 아토크림은 보육원과 아동 그룹 홈 등 사회적으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글로벌쉐어 개요

글로벌쉐어는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의료보건 지원, 긴급생계 지원, 교육 지원, 환경 개선, 긴급 구호 활동 등을 실천하는 국제 구호 NGO다. 주요 지원 사항은 해외 지원으로 화상환자 지원, 빈곤 아동 지원, 교육 지원이 있으며, 국내 지원으로 미혼모 가정 지원, 난치병 치료비 지원, 보육원 아동 및 퇴소 청소년 지원, 저소득 가정 지원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share.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8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