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1-09-25 19:37:28
기사수정
  • 아날로그플러스 주식회사 직원들이 후원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남-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은 아날로그플러스 주식회사가 후원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날로그플러스 주식회사가 전달한 후원품은 헬멧으로 복지관 체육 프로그램인 인라인스케이트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날로그플러스 주식회사 담당자는 “많은 분과 뜻깊은 나눔을 하고 싶어 후원하게 됐다. 후원 헬멧이 복지관 프로그램에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한마음복지관과 인연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허영미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장은 “전달해준 후원품은 복지관 인라인스케이트 프로그램에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며 “이번 후원으로 아날로그플러스 주식회사와 귀한 인연을 맺게 돼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날로그플러스 주식회사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인 CRNK (크랭크)를 운영 중이며 자전거, 오토바이, 스키 헬멧을 개발해 판매한다.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한마음복지관 개요

한마음복지관은 성남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분당우리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복지 및 문화공간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원스톱 사례 관리와 생애주기별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며, 장애인의 사회적·신체적·정신적 발달을 위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oorimaum.org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92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