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1-09-27 11:15:57
기사수정
  • 왼쪽부터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과 김우승 한양대학교 총장이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는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에서 한양대와 업무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디지털 일류 보험사로 거듭나겠다는 신한라이프와 기업 맞춤형 인재 양성에 힘쓰는 한양대학교 간 상호 교류와 업무 협력 증진을 위해 이뤄졌다.

신한라이프와 한양대는 업무 협약을 통해 △디지털 금융 관련 공동 사업 발굴 및 컨설팅 △보험 관련 빅데이터 공동 활용 및 분석 △자산 운용 전략 및 데이터 관리 등 다각적 측면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김우승 한양대학교 총장은 “ESG 경영을 강화하며 보험업계 리딩 컴퍼니로 도약하는 신한라이프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게 돼 기쁘다”며 “꾸준한 교류, 협력을 통해 디지털·금융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코로나19 이후 빠르게 변한 경영 환경 아래에서 고객 중심의 디지털 전환은 더는 선택이 아닌 생존을 위한 필수”라 강조하며 “이번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산학 협력의 새로운 성공 모델을 제시하고 나아가 보험 업계를 이끌어갈 신한라이프만의 일류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신한라이프는 협업 분야별 전문 인력 교류를 통해 다양한 협력 과제를 함께 수행하며 디지털 환경에 필수적인 데이터 분석 및 활용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93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