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1-10-03 03:05:25
기사수정
  • 비쥬엘의 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kenner)가 브랜드 론칭 모델로 모델 겸 크리에이터 김보라를 발탁했다


서울-비쥬엘의 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kenner)는 1일 브랜드 론칭 모델로 모델 겸 크리에이터 김보라를 발탁하고, 브랜드 론칭 광고를 공개했다.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 겸 크리에이터 김보라는 케나 광고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여유를 즐기며 피부 관리를 하는 셀럽의 하루를 자연스럽게 보여주었다.

케나 마케팅 담당자는 “김보라가 가진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케나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독일어로 ‘전문가’를 뜻하는 케나는 최근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원료인 마이크로바이옴을 모든 제품에 함유해 피부 체질 개선을 통한 건강한 피부 생태계 형성을 브랜드 차별성으로 내세운다.

비쥬엘 개요

비쥬엘은 병원 컨설팅, 코스메틱 등 ‘Personal Beauty & Health’ 전문 기업이다. 통합적 시각과 안목,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사업별 최적의 전략을 수립하고 새로운 상품을 연구·개발해 자사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높여 Beauty & Health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케나 브랜드 홈페이지: http://www.kenne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93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