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1-10-10 11:33:39
기사수정
  • 웹젠이 신작 뮤 아크엔젤2에서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쟁탈’을 시작했다


서울-웹젠(대표 김태영)이 8일 오전 5시에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출시와 함께 열린 16개 서버에서 ‘스칼로 쟁탈’을 열었다고 밝혔다.

뮤 아크엔젤2의 ‘스칼로’는 여러 서버의 유저와 함께 즐기는 월드 서버 콘텐츠다.

월드 서버 콘텐츠는 서버별로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선두로 ‘마왕봉인’을 해제하면 조건이 충족된다. 개방 조건이 충족되면 일정 준비 기간 뒤에 월드 콘텐츠 스칼로가 개방된다.

이번에 16개 서버에서 개방된 콘텐츠는 스칼로 쟁탈이다. 스칼로 쟁탈 기간에 같은 월드 서버에 있는 모든 유저는 맹독 안개로 가득 찬 스칼로 폐허 지역에 진입한다. 일정량의 체력이 주어지며 몬스터 토벌 시 소요 시간에 따라 체력이 소모된다. ‘스칼로 폐허’에서 마왕을 토벌하면 ‘스칼로 쟁탈’이 종료된다.

스칼로 관련 콘텐츠는 캐릭터 레벨이 2차 1레벨이 되면 참여할 수 있다. 월드 서버 매칭 후 스칼로 쟁탈전, 스칼로 전장, 스칼로 수호 순서로 콘텐츠가 열린다. 회원들은 다양한 보스를 처치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다. 특히 ‘스칼로 수호’ 콘텐츠에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적인 ‘쿤둔’이 등장해 전투를 벌인다.

한편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회원의 게임 이용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7일부터 10월 13일 23시 59분까지 게임 이용 중 ‘가’·‘나’·‘다’ 글자 중 1개의 글자를 찾아서 한글날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webzen.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94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