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기자
  • 기사등록 2021-11-03 07:50:53
기사수정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나눔, 관계, 책임의 인문학 콘서트’ 포스터


수원-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11월 매주 토요일(6일, 13일, 20일, 27일) 2021년 인문학 콘서트 ‘나눔, 관계, 책임의 인문학’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인문학 콘서트는 2021년 수원시 ‘인문학 콘서트’ 공모사업 선정에 따라 인문학을 통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정서적 안정 도모 및 삶의 만족감 향상을 위한 목적이 있다.

11월 6일은 내 마음을 만지는 뮤지컬 토크콘서트로 우리 삶의 이야기와 공감, 꿈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11월 13일은 책임과 환경 토크콘서트로 기후 변화에 따른 환경을 이해하고 현재와 미래세대를 위한 우리의 책임과 실천과 실천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11월 20일은 나눔과 관계 토크콘서트로 코로나 시기 관계에 대한 변화된 새로운 정립과 미래의 삶에 대한 준비에 대해 다룬다. 11월 27일은 인문학 콘서트로 우리가 겪은 혹은 겪지 않은 조선 시대 편지와 일기를 통해 살펴보는 나눔의 삶을 이해하고 나의 삶을 고찰해 볼 수 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인문학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방식의 인문학 강연으로 인문 소비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평생학습팀을 통해 전화 문의하면 된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서비스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srehab.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96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