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초소형 USB Type C, PD + PPS 어댑터용 InnoSwitch3-PD 레퍼런스 디자인 출시 - 고집적(highly integrated) 부스트 PFC 및 GaN 플라이백 스위처 IC를 활용하는 DER-937, 117개의 부품으로 100W USB PD 충전기 구현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21-11-11 07:45:27
기사수정
  •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초소형 USB Type C, PD + PPS 어댑터용 InnoSwitch3-PD 레퍼런스 디자인 출시


세너제이, 캘리포니아-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IC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Nasdaq: POWI)가 탁월한 성능과 매우 적은 부품 수의 USB PD(Power Delivery) 충전기를 설명하는 새로운 레퍼런스 디자인을 발표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새로운 InnoSwitch™3-PD PowiGaN™ 플라이백 스위처 및 HiperPFS™-4 PFC 컨트롤러 IC를 기반으로 하는 DER-937 보고서에는 파워 서플라이 사양, 회로도, PCB 레이아웃, BOM, 자세한 자기 사양과 117개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PFC(역률 보정) 100W USB PD 3.0 + PPS(Programmable Power Supply) 충전기의 성능 데이터가 포함돼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수석 제품 마케팅 엔지니어인 Aditya Kulkarni는 “이 USB PD 충전기 설계는 입력, PFC, 플라이백 스테이지를 포함하며 93% 이상의 효율 수준에 도달한다. 무부하 성능 또한 우수해 회로에 필요한 무부하 입력 전력은 230VAC에서 40mW 미만이다. BOM 수가 기존 설계의 약 절반이므로 공간을 절약하고 설계 시간을 단축하며 슬림한 초소형 OEM 및 애프터마켓 충전기의 대량 제조를 위한 부품 소싱을 단순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DER-937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에서 최근 출시한 두 개의 IC를 사용한다. InnoSwitch3-PD INN3870C 오프라인 유사 공진 플라이백 스위처는 USB Type C와 USB PD 컨트롤러, 고전압 PowiGaN 갈륨 나이트라이드 스위치, 동기 정류 및 FluxLink™ 피드백을 결합한다. 역 회복 전하량(Qrr)이 낮은 통합 Qspeed™ 부스트 다이오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HiperPFS-4 PFS7628C PFC 컨트롤러 IC는 풀부하 범위에서 98% 이상의 효율을 제공한다.

제공 방식 및 리소스
DER-937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웹 사이트 (power.com/der-937)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97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