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 장애인의 숨은 끼와 재능 펼치는 블라인드 노래경연대회 ‘복면가황’ 개최 -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지역장애인의 숨은 끼와 재능 펼치는 온택트 문화 제공, 상호간의 교류와 친목 다지는 시간 마련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1-12-02 10:06:52
기사수정
  •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블라인드 노래경연대회 ‘복면가황’을 개최한다


순천-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한나)이 12월 22일(수) 지역장애인의 숨은 끼와 재능을 펼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블라인드 노래경연대회 ‘복면가황’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복면가황은 TV 유명 예능 프로그램 콘셉트를 모티브로 성별, 나이, 장애를 노출하지 않고, 참가자들의 목소리로 숨은 실력자를 선별하는 노래 경연대회다. 장애인들이 혼자만 간직하던 재능을 세상 밖으로 나와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순천시 장애인복지 시설 및 유관단체와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 다양한 장애인의 참여를 이끌 예정이다.

예선 대회는 참가자가 직접 촬영한 녹음 파일을 온택트 심사단을 통해 최종 본선 출전 10명이 선정되며 12월 22일(수) 복면, 현장 노래 경연을 온택트심사단과 현장 투표단을 통해 최종 3인의 우승자를 선정한다.

정한나 관장은 “코로나19로 외출과 사회적 교류의 기회가 부족했던 많은 장애인이 온택트를 통해 사람들과 다양하게 소통하고 새로운 문화를 경험함으로써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우리 사회가 용기를 내어 도전하는 장애인들에게 더욱 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해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복면가황 대회 참가 접수는 11월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지원 영상을 직접 촬영해 메일로 보내면 된다.

대회 참가를 위한 모집 팀은 20개 팀을 모집하고 있으며, 최종 우승자를 포함한 지원한 모든 분에게 총 약 50만원의 푸짐한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crw.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99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