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상헌 기자
  • 기사등록 2022-03-21 10:07:32
기사수정

휘둘리지 않는 말투, 거리감 두는 말씨 소개 영상


  • 휘둘리지 않는 말투, 거리감 두는 말씨 표지


서울-리텍콘텐츠 출판사는 ‘휘둘리지 않는 말투, 거리감 두는 말씨’를 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타인에게 휘둘리기 쉬운 사람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항상 상대방에게 자신의 마음을 너무 활짝 열어놓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마음을 늘어놓고 있어 무방비 상태이고, 주위의 어떤 사람과도 쉽게 관계를 맺는다. 그래서 다른 사람의 입맛대로 제멋대로 조종당하기 쉽다. 그런 상태를 일반적으로 ‘타인에게 휘둘리고 있다’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남에게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의사대로 마음의 문을 여닫을 수 있을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사실 당신의 마음속은 아무도 보지 못하며 당신의 감정이 누군가와 연결된 것이 아님을 인지해야 한다. 그러면 상대는 당신의 마음을 추측할 수 없게 되므로 당신을 휘두를 수 없게 되고, 그로 인해 당신은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숨길 수 있게 된다.

이 책에서는 당신의 마음 컨트롤을 위해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기술 43가지를 소개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상대방은 당신의 마음을 읽을 수 없어 당신을 휘두를 수 없게 되고, 당신은 상대에게 존중받는 법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자신에게 알맞은 말과 행동을 선택할 수 있게 되므로 결과적으로 스스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마음과 행동을 분리하고, 그것들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기술은 당신의 인간관계를 편안하고 풍부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리텍콘텐츠 개요

리텍콘텐츠는 인문교양 콘텐츠를 개발해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한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강사 풀을 구성해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처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해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0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토픽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