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18-10-10 17:57:44
기사수정

성동식 초대회장


화성-한국장애인후원협회는 2018년 10월 4일 성동식 회장을 대한민국 장애인후원단체협의회 초대회장으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성동식 회장은 20년간 대한민국의 자원봉사자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현 한국장애인후원협회 회장과 아리네트웍스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기부물품이 약 15억원에 이르고 있는 대한민국의 건실한 중소기업인이다.


성동식 초대회장

대한민국 장애인후원단체협의회는 대한장애인복지후원회(김성호 회장), 한국장애인후원협회(성동식 회장), 한국장애인국가대표정책후원회(이주환 회장),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이용찬 부회장(회장권한대행), 경기도장애인복지후원회(박우철 회장)등 5개 단체가 출범했다. 


성동식 회장은 “대한민국후원단체 협의회 회장으로 대한민국의 어려운 이웃과 장애인을 위한 후원과 기부를 펼쳐나가는 일을 꾸준하게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장애인후원단체협의회의 회원단체는 1997년 설립된 순수후원과 지원을 하는 단체들이며 특히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와 지원했던 단체들로 후원단체들의 기부가 1 50억원에 이르며, 후원단체들은 정부포상으로 체육포장수훈, 국무총리표장과 15회의 시도지사표창을 수상한 바가 있는 단체들이며 장애인의 재활과 장애인의 봉사를 위한 단체들이다. 


이한국 대한민국후원단체협의회 사무총장은 “1 997년부터 대한민국의 어려운 이웃과 장애인을 위한 기부와 지원하는 단체들로 자랑스럽고 봉사에 소명감을 같고 일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장애인후원협회 개요 

1997년 설립된 한국장애인후원협회는 장애인체육인들 및 재가 장애인을 포함한 장애인들과 최빈국에게 후원을 하고 있다. 재가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 독거노인, 한 부모가정, 다문화 가정, 최빈국들이 보다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후원 및 지원에 이바지 하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8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