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2-10-19 20:40:41
기사수정


  • 한국미쓰도요 부산 전시장


군포-한국미쓰도요가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INNOVATION FOR THE FUTURE를 주제로 한 오픈하우스 행사 ‘mmsf (Mitutoyo Measuring Solution Fair)’를 부산 지점에서 개최해 테크니컬 세미나와 다채로운 측정 솔루션을 통해 제조의 혁신을 제안한다.

한국미쓰도요는 매년 오픈하우스 행사인 mmsf를 개최해 쇼룸에 전시된 측정기와 더불어 시연 및 솔루션을 공개하는 프라이빗 전시회를 가져왔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약 4년 만에 개최된다.

전시회와 더불어 테크니컬 세미나도 동시 개최되는데, 이번 세미나는 다음과 같이 2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인라인 측정 시스템의 실제 도입 사례’다. 제조 공정 자체에 적용할 수 있는 인라인(삼차원) 측정 방식은 생산 라인의 흐름을 멈추지 않고도, 검사의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다. 가전기기나 자동차 부품 등의 제조 사례를 예로 들어 인라인 측정 사례와 생산라인 등에 적용된 삼차원 측정기 실측 데이터 사례를 소개한다.

두 번째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최신 애플리케이션 사례 소개’다. 제조의 새로운 시대에서 다양한 측정·검사 솔루션을 제안해 생산성 향상을 위해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최신 기술과 함께 측정 프로그램의 자동 생성, 측정부터 검사성적서 출력까지 자동 수행 등까지 다양한 최신 애플리케이션 등을 소개한다.

테크니컬 세미나와 함께 △고수준 항온실 △인라인 3차원 측정기와 자동화 측정 시스템 △미세 형상 분석 시스템 △비접촉 비전 측정 시스템 등 제조 산업에 있어 필수 불가결한 정밀 측정 시스템을 둘러보는 전시장(도슨트) 투어를 통해 각종 제조산업에 적합한 솔루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미쓰도요 개요

한국미쓰도요는 판매, 기술 및 수리 서비스를 주체로 1994년에 설립된 주식회사미쓰도요의 한국 법인으로, 80여 년간 축적된 본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측정 공구, 3차원 측정기, 형상 측정기 등의 정밀 측정기기 외에도 다양한 측정 솔루션을 국내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tutoyokorea.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