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2-11-13 07:29:17
기사수정


  • 인터로킹 러브(Interlocking Love) 컬렉션과 1주년 기념 주얼리 보석함 사은품


서울-국내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브이브이에스(VVS)가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브이브이에스(VVS)는 2021년 서울에서 론칭한 데미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영원함 △가치있는 △지속 가능함 세 가지 모토를 베이스로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든 여성을 위한 파인 주얼리 브랜드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재고 소진 전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주얼리 보석함을 증정하며, 전 제품은 브랜드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에 포장돼 무료로 배송된다. 또한 공식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원도 제공된다.

한편 브이브이에스(VVS) 웹사이트에서는 어떤 아이템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베스트 기프트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각자 취향에 맞는 홀리데이 기프트를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브이브이에스(VVS)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에도 브이브이에스와 함께 소망 가득한 연말이 되길 바라며, 홀리데이 기프트를 찾고 있다면 다양한 손가락에 착용이 가능한 인터로킹 러브(Interlocking Love) 컬렉션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1주년과 연말을 맞이해 진행되는 VVS 론칭 이벤트는 자사몰에서만 단독 진행되며, 브이브이에스의 전 제품은 △게트(GETTT) △아몬즈(AMONDZ)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SSG) △CJ 온스타일(CJ ONSTYLE) △레이지나잇(LAZY NIGHT) △W컨셉(W CONCEPT)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VVS 개요

브이브이에스는 2021년 서울에서 론칭한 데미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영원함’, ‘가치 있는’, ‘지속 가능함’을 모토로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든 여성을 위한 주얼리 브랜드다. 모든 제품은 시작부터 제품의 수명을 생각하며, 서울에서 장인의 손을 통해 만들어진다. 현재 자사 몰을 포함해 게트(GETTT), 레이지 나잇(LAZY NIGHT), 더블유 컨셉(W CONEPT), 아몬즈(AMONDZ)에서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vvs-shop.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4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