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2-12-24 09:49:54
기사수정


유학생 위한 패션 앱 WEARCLUE, 초대 코드 기능 출시


서울-4월 오픈 이후 많은 유학생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앱 WEARCLUE (웨어클루)가 다운로드 증가로 초대 코드 형식을 도입하며 서버 탑재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신규 및 기존 회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어클루 초대 코드 기능은 기계 사용자를 효과적으로 필터링해 서버의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유학생들은 웨어클루의 초대 코드 기능을 사용해 자연스럽게 공동체를 형성하고, 취향에 따라 매칭해 기존과 다른 공동체를 구축할 수도 있다. 사용자는 웨어클루를 통해 개인의 데일리룩을 기록하고 공동체의 많은 사람에게 이를 공유해 영감을 제공할 수 있다.


웨어클루의 탄생은 앱을 만든 1995년생 몇 명의 시장 환경과 소비자의 미적 요구 사이의 공백을 예리하게 발견한 영감과 통찰에서 비롯됐다. 그들은 고급 패션 및 창의적 분야에 특화된 포지셔닝으로 콘텐츠 동질화의 어려움에 대응하고 포용적이고 개인화된 태도로 소비자에게 거의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웨어클루는 하이패션(High Fashion) 애호가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와 디자이너, 패션 바이어 및 블로거 등 업계의 전문가를 초대해 업계 이용자에게 편리함과 협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고급스럽고 전문적인 소셜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션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웨어클루는 패션 1.0 시대가 주류 미학이 유도했던 시대였으며, 패션 2.0은 완전히 개인화된 미의 난투였고, 패션 3.0 시대는 인간 중심, 전문적이고 다각적이고 다시야적인 다원적 융합이라고 정의했다.


웨어클루는 콘텐츠 구축 측면에서 새로운 디자이너부터 유명 명품 브랜드, 일상 패션에서 국제 트렌드, 사용자가 생성하는 작은 아이디어, 작은 수요까지 아우르며 유사한 서클과 방향 가이드를 찾을 수 있다.


웨어클루는 현재 텍스트 기반 지루한 정보, 시각 기반이지만 번거로운 방식, 콘텐츠의 동질화 등 현재 소비자의 요구를 진정으로 충족시키는 Z 세대의 패션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WEARCLUE 개요


WEARCLUE의 목표는 모든 패션 관련 수요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전문적이고 흥미로운 솔루션을 제공해 사람들에게 패션 3.0 시대의 패션 관련 소셜 플랫폼의 발전 추세를 보여주고 개인의 미적 향상과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야 하는 시대적 배경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았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