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어비스, 세계 카운트다운 명소 추천부터 항공권 혜택까지 - 뉴욕, 싱가포르 등 세계 카운트다운 명소 BEST 5 추천 - 11월 한정 항공권 특별 할인 및 제휴사 혜택 프로모션 진행
  • 문기형
  • 기사등록 2023-11-13 00:45:23
기사수정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새해 카운트다운 명소를 소개하고, 항공권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2023년이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www.tourvis.com)가 특별한 새해맞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계 카운트다운 명소를 소개하고, 다양한 항공권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어비스 추천 - 세계 카운트다운 명소 BEST 5


2023년 12월 31일에서 2024년 1월 1일로 바뀌기 전 시작되는 카운트다운, 투어비스는 아쉬움과 설렘을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세계 카운트다운 명소 5곳을 추천한다.


첫 번째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카운트다운 명소로 꼽히는 뉴욕의 ‘타임스퀘어’다. 타임스퀘어 빌딩 꼭대기에 위치한 크리스털 볼이 떨어지는 볼드랍 행사를 보기 위해 매년 수많은 여행객으로 북적이는 곳이다.


유럽을 여행하며 새해를 맞이하고 싶다면 수많은 사람들과 비디오 영상쇼를 즐길 수 있는 파리의 ‘개선문’을, 미주/유럽 등의 장거리 여행이 부담스럽다면 레이저 쇼와 화려한 조명이 인상적인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를 추천한다.


화려한 불꽃으로 새해를 맞이하는 대만 ‘타이베이 101’ 빌딩, 뛰어난 야경만큼 아름다운 쇼와 오케스트라 연주가 함께하는 홍콩 ‘빅토리아 하버’도 카운트다운 맛집이다.


11월 한정, 노선별 특별 할인부터 다양한 혜택까지


연말연시 비싸지는 항공권 가격과 좌석 확보가 걱정이라면 지금 바로 투어비스의 풍성한 프로모션을 확인하자. 투어비스는 11월 한 달간 △티웨이항공 : 싱가포르/홍콩/대만을 포함한 전 노선 특별 할인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 2인 동시 구매 시 프리미엄 클래스 특별 할인 △하와이안항공 : 하와이 주내 섬과 미국 본토 주요 노선 특별 할인 프로모션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뉴욕, 싱가포르, 파리, 대만, 홍콩을 직/경유하는 싱가포르항공, 스쿠트항공 등은 모두 투어비스와 직접 연동돼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배지가 붙은 요금 선택 시 카카오페이 최대 15% 할인이 즉시 적용되고, 삼성/하나/롯데카드로 결제 시에도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제휴 채널인 G마켓과 SSG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11월 6일~19일까지 ‘투어비스 국제선 항공권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SSG는 11월 13일~19일까지 ‘11월 대한민국 쓱데이’,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SSG 11월 트립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 할인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투어비스는 해외 항공권 구매 시 호텔 10%, 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혜택’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여행 경비 절감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투어비스 소개


트래블 테크 기업 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으로, 국내 최초로 항공/호텔/투어&티켓에 자체 기술을 보유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 최초로 항공에 NDC(2021년 11월부터 ‘ARM Index’로 명칭 변경)를 적용했으며, 2020년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부 주관 ‘대한민국 숙박대전’과 ‘국내여행상품 할인지원사업’을 동시에 진행했다. 2021년 상반기에는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진행하는 등 서비스를 다각도로 강화했다.


타이드스퀘어 소개


타이드스퀘어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현대카드 PRIVIA 여행’을 운영하고 있는 트래블 테크(Travel tech) 기업이다. 2021년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적립 제휴 및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항공권 검색/예매/발권이 가능한 카카오 T 항공을 론칭해 여행 서비스를 다각도로 강화했으며, 다양한 정부/단체 주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국가대표 여행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졌다. 또한 설립 7년 만에 국내 종합여행사 5위권(BSP 기준)에 진입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것은 물론, 국내 최초로 ARM Index(옛 ‘NDC Capable Level 3’ & ‘NDC Aggregator Level 4’) 기술 인증을 획득하며 독보적인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idesquare.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8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