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이저, 적응형 요추 지지 시스템 탑재된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이스커 V2’ 론칭 - 스위블, 높이 및 깊이 조절 지원 - 4D 팔걸이 탑재 - 리클라인과 틸트 지원 및 넓어진 착석 면적
  • 문기형
  • 기사등록 2024-01-20 09:44:19
기사수정

Razer Iskur V2 | Perfect Gaming Form


Razer Iskur V2


서울-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적응형 요추 지지 시스템이 탑재된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Razer Iskur V2’(이하 이스커 V2)를 신규 출시했다. 이스커 V2는 이전 버전보다 넓어진 좌석 면적과 더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요추 지지대 및 팔걸이 등을 통해 장시간 게임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이저 이스커 V2는 적응형 요추 지지 시스템이 탑재돼 등판의 높이 및 깊이 조정은 물론 사용자 자세에 맞게 좌우로도 기울어져 앉아서 몸을 움직여도 자세에 맞춰 안정적으로 지지해줄 수 있다. 또 우측 레버를 통해 높이 및 깊이 조정이 가능하도록 조절 편의성까지 개선돼 더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가장 편안한 자세인 뒤로 기대거나 누웠을 때 안정적인 지지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이스커 V2는 최대 152°의 리클라이닝을 지원한다. 이전 모델 대비 넓어진 좌판과 등판 각도로 장시간 게이밍에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상하, 앞뒤, 좌우, 안팎으로 이동 및 회전이 가능한 4D 조절 팔걸이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다. 또 의자 전체에 적용된 EPU 등급의 합성 가죽은 일반 합성 가죽보다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 실제 가죽 같은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5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