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4-02-04 08:55:43
기사수정

소유비 영상 보러가기


소유비 협찬 영상 갈무리


성남-DRP푸드의 원조 한식퓨전요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가 유튜버 ‘소유비’ 먹방을 협찬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유튜브 외에도 IHQ와 AXN에서 방송 중인 예능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의 고정 크루 멤버로 활약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소유비는 소탈하고 친근한 방송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소유비의 이번 촬영은 꾸이한끼 강남역점에서 진행됐는데, 꾸이한끼의 신상 인기 메뉴인 우삼겹마라샹궈덮밥을 비롯해 계란폭탄오야꼬동·불쭈꾸미삼겹폭탄덮밥 등 덮밥 4종 및 데리치킨마요김밥·직화제육김밥 등 김밥 3종 그리고 치즈홀릭떡볶이·트리플치즈돈까스 등 분식류 3종과 디저트로 ‘꾸이식혜’까지 푸짐하고 다양한 음식 먹방이 이어졌다.


소유비는 음식이 나오기 시작하자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양과 비주얼’이라며 극찬했고, 먹는 중에는 “밥양이 많은데 토핑도 진짜 많이 들어가 있다”고 감탄사를 연발했는데 결국 완식을 포기하며 남은 음식을 포장해 가는 모습을 보였다. 실제로 꾸이한끼는 설립 초기부터 ‘가성비덮밥’을 모토로 삼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푸짐한 양을 원칙으로 내세우고 있다.


소유비는 시식을 마친 후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평하며, “강남 혼밥족들에게 정말 추천드린다”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은 올린지 반나절 만에 조회수 1만건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끌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강남역 꾸이한끼는 기존보다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힌 새로운 형태의 ‘꾸이한끼 플러스’ 매장으로, 덮밥과 분식류뿐만 아니라 한식요리를 활용한 다양한 김밥까지 맛볼 수 있는 종합 한식·분식 전문점을 표방한다.


DRP푸드 소개


DRP푸드는 한식퓨전요리 전문 외식기업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새롭지만 결코 무모하지 않은 시도를 통해 글로벌 K-푸드의 표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현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를 필두로, 파스타와 치킨 전문 브랜드 ‘파스타치요’와 K-로제떡볶이 브랜드 ‘제니로제떡볶이’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7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