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4-02-14 12:28:12
기사수정
공식 파트너사가 될 옵티멈 뉴트리션의 브랜드는 맥라렌 포뮬러 1 드라이버인 Lando Norris와 Oscar Piastri의 드라이버 작업복과 피트 크루 작업복, 이외 셋업 키트 등에 새겨져 홍보가 될 예정이다


런던-McLaren Racing (맥라렌 레이싱)은 세계 최고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인 Optimum Nutrition (옵티멈 뉴트리션)이 2024 시즌 이후부터 McLaren Formula 1 Team (맥라렌 포뮬러 1팀)의 스포츠 뉴트리션 부문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맥라렌 F1 팀의 드라이버와 피트 크루에 초점을 맞춰 보다 나은 결과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휴먼 퍼포먼스’를 핵심에 둔 두 브랜드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하나로 연결 짓게 된다. 옵티멈 뉴트리션은 혁신에 기반한 과학 중심의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팀의 퍼포먼스와 건강, 웰빙을 돕게 되며 2024 시즌에 걸쳐 팀의 잠재력을 한껏 끌어 낼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맥라렌 팀은 카타르 그랑프리에서 1.80초를 기록하는 등 가장 빠른 피트 스톱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경신했는데 이 같은 2023 시즌의 성과를 바탕으로 맥라렌 팀 구성원 모두가 최고의 기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옵티멈 뉴트리션이 지원사격에 나설 것이다.


공식 파트너사가 될 옵티멈 뉴트리션의 브랜드는 맥라렌 포뮬러 1 드라이버인 Lando Norris (랜도 노리스)와 Oscar Piastri (오스카 피아스트리)의 드라이버 작업복과 피트 크루 작업복, 이외 셋업 키트 등에 새겨져 홍보될 예정이다.


맥라렌 레이싱의 파트너십 및 액셀러레이터 부문 executive director인 Matt Dennington (매트 데닝턴)은 “우리 팀에 옵티멈 뉴트리션이 합류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맥라렌 팀은 최고 성능이 구현된 환경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우리 팀 구성원들이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자산에 해당한다. 우리가 처리하는 모든 일이 더욱 개선되고 더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우리 팀을 옵티멈 뉴트리션이 지원하게 돼 환상적이다”라고 말했다.


Glanbia Performance Nutrition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의 글로벌 브랜드 부문 최고 책임자인 Colin Westcott-Pitt (콜린 웨스트콧 피트)는 “옵티멈 뉴트리션은 지난 35년간 여러 스포츠 분야에서 모든 유형의 선수들로부터 신뢰를 받아왔으며, 맥라렌 레이싱의 스포츠 뉴트리션 공식 파트너로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 맥라렌과 옵티멈 뉴트리션 모두 인간이 거둘 수 있는 최고의 기량과 우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F1 시즌에 같이 손발을 맞추게 돼 기대감이 매우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 보도자료와 관련된 사진 자료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751060d3-0636-4356-8d80-5cbf7489d5b6


맥라렌 레이싱 소개


McLaren Racing (맥라렌 레이싱)은 1963년 레이싱 드라이버였던 Bruce McLaren (브루스 맥라렌)이 창립했다. 이후 1966년 첫 포뮬러 1 레이스에 출전하게 됐다. 이후 맥라렌 팀은 포뮬러 1 월드 챔피언십 20회, 포뮬러 1 그랑프리 183회, 인디애나폴리스 500 대회 3회, Le Mans 24 Hours (르망 24시) 대회는 첫 도전에서 우승컵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맥라렌 레이싱은 5개의 레이싱 시리즈에 참가하고 있다. 맥라렌 F1 드라이버인 Lando Norris와 Oscar Piastri가 출전하는 FIA 포뮬러 1 월드 챔피언십을 비롯해 Pato O’Ward, Alexander Rossi, David Malukas로 구성된 Arrow McLaren 드라이버가 참여하는 NTT INDYCAR SERIES (NTT 인디카 시리즈), NEOM 맥라렌 포뮬러 E팀 드라이버인 Jake Hughes, Sam Bird가 출전을 맡게 되는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아울러 NEOM 맥라렌 익스트림 E팀으로 참여하는 Extreme E 챔피언십이 여기에 해당한다. 맥라렌 팀은 F1 Sim 레이싱 챔피언십에서 McLaren Shadow (맥라렌 쉐도우)로 출전해 2022 Constructors’ and Drivers’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다. 맥라렌은 스포츠 분야의 지속가능성 가치를 지지하며, UN 스포츠 기후행동 협정에 서명했다. 2040년까지 순 배출량 제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모터스포츠 업계에서 다양하고 포용적인 문화 증진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옵티멈 뉴트리션 소개


Glanbia Performance Nutrition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 GPN)의 계열사인 Optimum Nutrition (옵티멈 뉴트리션)은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분야에선 세계 1위*를 기록했으며 단백질 파우더, 에너지 제품, 바로 섭취가 가능한 단백질 바 등 활동적이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다양한 분야의 고품질 뉴트리션 식품 및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35년 이상 믿을 수 있는 제품의 표준을 세워 온 옵티멈 뉴트리션은 세계에서 가장 신뢰도가 높고 좋은 평가를 받은 단백질 파우더 제품 ‘Optimum Nutrition Gold Standard 100% Whey™’를 생산 중이다. 옵티멈 뉴트리션 제품은 전 세계 90여개 국에서 시판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소셜미디어 채널인 Instagram (인스타그램), TikTok (틱톡), YouTube (유튜브)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할 수 있다. *출처: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소비자 건강 2024 에디션, 스포츠 영양 카테고리, 소매 가치 점유율 %, 2023년 데이터.


웹사이트: https://www.optimumnutrition.com/en-us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