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879MG, 멤버십 회원모집… 비즈니스 네트워크 강화 -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특강·포럼·해외 투어 등 참가 혜택 -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비즈니스 교류의 장 제공
  • 문기형
  • 기사등록 2024-03-01 12:12:50
기사수정
1879MG가 비즈니스 상생 협력 체제 마련을 위한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1879 멤버십 신규 회원모집 포스터


성남-1879MG(대표 이민지)가 ‘행복한 삶을 위한 인생 파트너’라는 핵심 가치 아래 동반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멤버십을 본격 추진한다.


1879 멤버십은 최고경영자(CEO)들의 비즈니스 협력을 이뤄내기 위해 마련된 고품격 파트너십 플랫폼으로, 혜택에 차별성을 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네트워킹 참여 빈도를 높여 지속 가능한 상생 협력 체제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1879 멤버십은 ‘클래식’, ‘리저브’, ‘그랑크뤼’ 총 3단계 등급으로 운영된다. 등급은 최초 가입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단계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는 CEO의 역량 강화를 위한 커뮤니티 지원(△골프대회 △와인파티 △특강·포럼 △해외 투어 등 비즈니스 교류 기회 제공)과 기업의 종합적인 경쟁력 제고를 위한 홍보·마케팅 지원(△온라인 쇼핑몰 입점 △신문 및 유튜브 광고 송출 등 실질적인 사업 제휴) 혜택이 공통으로 주어진다.


또, 우수제품만을 판매하는 멤버십 전용몰을 50% 할인된 특가로 상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리저브’ 회원에게는 연 1회 VIP로 엄선된 회원 간의 비즈니스 모임 무료 참가, 약 30만 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 증정 등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기업 홍보영상·기사 제작 △온라인 플랫폼 배너 광고 지원 △회원 전용 라이브 커머스 진행 △멤버십 전용몰 이벤트 참여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민지 대표는 “자사는 비즈니스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회원사가 상호 성장할 수 있는 상생 전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자금·기술·인력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혜택을 지속 고도화해 CEO를 위한 프리미엄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mg1879.cafe24.com/shop5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