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우하이텍배 KNN 환경마라톤 개최… "깨끗한 환경을 위해 함께 달리자" - 3월 17일 해운대 센텀시티, 광안리해수욕장 일대에서 열려 - 2019년 환경마라톤 캐치프레이즈 'RUN BUSAN! GREEN RUNNER가 되자'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19-02-20 23:36:24
기사수정

성우하이텍배 KNN 환경마라톤 영상


성우하이텍배 KNN 환경마라톤 포스터


부산-부산경남대표방송 KNN(대표 김병근)이 주최하는 ‘제17회 성우하이텍배 KNN 환경마라톤 ’이 3월 17일 해운대 센텀시티와 광안리해수욕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KNN 환경마라톤은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범시민캠페인으로 진행되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 부산을 위한 환경 보호의 필요성을 참가자들과 함께 강과 바다가 펼쳐진 도심 속을 달리며 알릴 계획이다. 


2019년 환경마라톤 캐치프레이즈는 ‘RUN 

BUSAN! GREEN RUNNER가 되자!’로 이번 대회는 10km 경쟁·비경쟁, 건강달리기로 총 3개의 부문으로 교통통제에 따른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는 코스로 구성됐다. 10km 경쟁·비경쟁 부문 참가자들은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출발해 APEC 나루공원을 거쳐 민락수변로, 광안리해수욕장, 삼익비치아파트를 거쳐 벡스코로 되돌아오는 코스를 소화한다. 건강마라톤 참가자들은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올림픽동산 사거리, 민락동 수영강 산책로, APEC 나루공원을 거쳐 다시 벡스코로 향한다. 


참가 모집은 선착순 1만명까지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기념품과 기록증, 번호표, 프로그램 북 등이 제공되며 참가자를 위해 먹거리와 무료 건강상담, 건강검진, 발 마사지, 사진 기록증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동호회 대항전 접수도 진행 중이다. 


접수 및 문의사항은 KNN 환경마라톤 홈페이지와 유선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면 된다. 


KNN 개요 


부산경남대표방송 KNN은 재미있고, 유익한 생활정보에서부터 삶의 질을 높여주는 건강정보까지, 시사 교양 경제 사회 문제에 이르는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지역시청자들의 수준 높은 정보 욕구를 채워 드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nn.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23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