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18-09-25 21:23:46
기사수정

  마술학교 포스터


서울--미녀 마술사 ‘로지’가 유튜브에 마술학교를 섷립한다. 드라마 프로덕션 펠릭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성민)와 연예기획사 인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현)는 <퀸 오브 매직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한 신예 마술사 로지를 영입, 유튜브에 한국판 ‘호그와트’를 지향하는 ‘마술학교’를 열고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마술학교는 15분짜리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되며 7월부터 유튜브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동영상은 마술사 로지와 아역배우 4명(김나은, 김동윤, 김민우, 김주연)으로 구성된 MC들의 컬래버로 구성된다. 


상상하는 모든 것을 현실이 되는 공간에서 마술을 배워본다는 학교 콘셉트로 꾸며지는 이 프로그램은 유튜브가 디지털 네이티브부터 다양한 연령층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특히 키즈시장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음을 감안하여 독점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마술학교’는 두 연예기획사 소속의 셀렙들도 깜짝방문 형식의 게스트출연으로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중국어 자막을 삽입하여 중국시장 진출도 모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또 하나의 한류 콘텐츠 ‘K-매직’으로의 자리매김을 모색한다. 


첫 촬영은 7월 1일이며 콘텐츠는 10일 단위로 제작하여 업로드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5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