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18-10-08 14:54:23
기사수정

공원에서 바로 본 공원카페 안 풍경

            

서울-올해로 4번째 맞는 국제 커피의 날은 커피의 최대 산지인 남아메리카와 아프리카에서 커피 수확을 9월에 끝낸 10월 1일이 커피의 신년이라는 의미를 갖는 기념일이다. 


공원커피가 국제커피기구(ICO)가 지정한 10월 1일(월) 국제 커피의 날을 맞아 ‘공원카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원카페’는 ‘소상공인 커피전문점 활성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송파구 개미어린이공원 옆에 위치한 공원커피 공방이어서 신규로 오픈한 카페이다. 


이번에 오픈한 ‘공원카페‘에서는 다양한 커피 음료서비스와 함께 커피전문점 예비창업자를 위한 실무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국제 커피의 날과 카페 오픈을 맞이해 착한 나눔 ‘맡겨놓은 커피‘와 배지 기념품 무료 제공 등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원커피는 진입장벽이 낮고 포화 상태인 커피전문점 시장에 진입하려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실무 장소가 많이 부족한 현실이다며 공원커피에서 지원하는 체계적인 카페실무 교육 및 다양한 세미나 통해서 준비된 성공적인 창업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ark.coffee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6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