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18-10-08 11:48:13
기사수정

컬럼비아 브랜드 80주년 기념 보트 피싱 이벤트 진행

   

서울-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브랜드 론칭 80주년을 기념해 ‘보트 피싱 이벤트’를 10월 6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한국 배스 낚시의 성지로 불리는 경북 안동호에서 10월 20일에 진행하는 ‘보트 피싱 체험’에 총 20명을 초청한다. 컬럼비아의 피싱 웨어 전문 라인인 PFG(Performance Fishing Gear) 제품을 착용하고 프로 낚시 선수와 참가자 2인이 1조가 되어 짜릿한 손맛의 배스 낚시를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컬럼비아 80주년 기념 리미티드 제품 구매 시, 5만원 당 1회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복수 응모가 가능하다. 서울, 수원, 고양, 부산, 대구 등 10개 매장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매장 및 참가 방법 등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컬럼비아는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풍성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에서는 80주년 기념 전시회 및 리미티드 제품인 ‘부가부 재킷’을 판매한다. 컬럼비아 ‘보트 피싱 이벤트’를 진행하는 일부 매장에서는 80주년 기념 티셔츠 및 재킷 등을 판매하며 모든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80주년 기념 향초를 선착순으로 소비자에게 증정한다. 


◇컬럼비아 ‘보트 피싱 이벤트’ 매장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 △스타필드 고양 △신세계 강남 △현대 천호 △AK 수원 △신세계 충청 △신세계 동대구 △신세계 센텀시티 △롯데 부산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 


컬럼비아 개요 

해발 3500미터에 달하는 후드 산(Mount Hoo d)과 태평양으로 흐르는 컬럼비아 강(Columbia River)이 어우러진 포틀랜드의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탄생한 ‘컬럼비아’는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는 창업주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의 철학을 바탕으로 1938년 작은 모자 회사로 시작해 오늘날 79년 역사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컬럼비아의 성장을 이끈 원동력인 강한 도전정신은 ‘테스티드 터프(TESTE D TOUGH)’라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어졌으며, 이 캠페인에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최종 테스트까지 전 직원이 완벽을 기한다는 컬럼비아의 약속이 담겨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7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