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18-10-09 22:52:15
기사수정

모짜렐라 핫도그


서울-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안심 원재료로 만들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낸 ‘우리밀 모짜렐라 핫도그(400g/9800원)’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올가의 두 번째 핫도그 제품으로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도우의 식감과 속 재료를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올가 우리밀 모짜렐라 핫도그’는 즉석에서 조리해먹는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우에 찹쌀가루를 넣어 쫄깃한 식감은 살리고 빵가루에 볶음 현미분말을 넣어 바삭함을 살렸다. 


또한 한 번에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핫도그 속 재료를 다양화 했다. 핫도그 안에 국산 무항생제 돈육으로 만든 소시지와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를 넣어 소시지의 육즙과 치즈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닭고기 등을 혼합하지 않고 100% 국산 돼지고기만을 넣어 만든 소시지를 사용했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김성진 MD는 “핫도그는 올가의 전체 냉동 간식 카테고리 중 약 40%의 매출 구성비를 차지하며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는 인기 간식이다”며 “이번 신제품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 원재료에 전문점에서 먹는 것 같은 다양한 속 재료를 넣어 아이들은 물론 건강한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가 우리밀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 @orga_wholefoods


웹사이트: http://www.orga.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