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28청춘창업소, ‘청춘창업 하이업 아카데미’ 창업 교육 수강생 모집 - 고양시 예비 창업자·기창업자·시민 대상 창업 교육 제공 - 호도리컴퍼니 박성진 대표 초청, 창업 관련 노하우와 전략 공유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21-10-02 12:45:57
기사수정
  • 고양시 28청춘창업소 ‘청춘 창UP! 하이UP! 아카데미’ 포스터


서울--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 이하 ‘진흥원’)이 운영하는 28청춘창업소가 창업 교육 프로그램인 ‘청춘 창UP! HIGH UP! 아카데미’(이하 ‘청춘 창업 하이업 아카데미’)의 3차 수강생을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청춘 창업 하이업 아카데미’는 분야별 전문가 및 선배 창업가를 초청해 실무 지식 및 실전 창업 교육을 제공하는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2차 교육에는 세무회계 진 손진호 대표가 참석해 초기 사업자가 알아야 할 세무 교육을 진행했다.

10월 19일 열리는 3차 교육에서는 ‘미친 실행력’의 저자인 호도리컴퍼니 박성진 대표가 ‘코로나 시대에 이길 수 있는 창업 전략’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이 아카데미는 창업에 관심 있는 고양시 소재 창업자 및 예비 창업자, 일반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프로그램을 주최하는 28청춘창업소는 지역 청년 창업가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사무 공간을 비롯한 네트워킹, 액셀러레이팅, 멘토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교육 운영사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마케팅, 세무, 브랜드 기획 등 분야별 멘토를 초청해 창업자들이 사업화 과정에서 겪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래전략사업화센터 개요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국내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는 IP 컨설팅 및 기술 매니지먼트 기관으로 2015년 ‘특허법인 다래’에서 분사해 법인화했다. 기업 및 연구소의 R&D와 비즈니스를 위한 △액셀러레이팅 △IP 컨설팅 △기술가치평가 △기술사업화 관련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변리사/벤처캐피탈리스트/석·박사 기술전문가/기술가치평가사/미국특허변호사 등의 전문인력을 포함한 60명의 직원을 고용 중이다.


웹사이트: http://daraebiz.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93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